상품후기
사무실에서 사용하던 데스크탑이 고장나서 구입했는데 사무...
네이버페이 구매자
(IP: )
2025.01.08 16:31:02
조회수 2,861
사무실에서 사용하던 데스크탑이 고장나서 구입했는데 사무용으로 사용하긴 적당해서 좋아요!
총 댓글 0
별점
전체보기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
-
-
-
뚜겅 열때 힘많이 들어가야 되요 ㅜ 한손으로 열슈가 없네요. 그외엔 작아서 그런지 배터리 소모가 빠르고 처음 받았을때 공장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났어요. 제품은 좀더 써바야 알것 같
naverpay 2020.05.30조회 102 -
-
-
-
-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