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매우 실망입니다. i7-13세대를 주문하는 사람이 HD...
네이버페이 구매자
(IP: )
2026.03.20 09:43:01
조회수 2,087
매우 실망입니다. i7-13세대를 주문하는 사람이 HDMI와 RGB포트로 듀얼모니터 쓰는 사람이 과연 지구상에 몇 명이나 있을까요? 저렴한 제품으로 고객을 유치하려 하려는 것은 이해하겠는데 소비자가 구매하는 내용이 일반적이지 않다면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해야지 주문시 메인보드 출력포트도 알 수 있게 공개하지 않고, 제품 사양이 고사양이면 자체적으로 확인해 주는 서비스라도 해야지 너무 초보적인 주연의 시스템에 실망입니다. 앞으로 영원히 주연을 거래하는
총 댓글 0
별점
전체보기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










